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어항 근황

#어항 #구피 #풀글벨 #풀레드글라스밸리 #네슈화 #네온슈퍼화이트 #안시

어항에 구피를 키운지 1년반이 되가네요
그동안 지인들에게도 많이 나눠줬어요

저는 풀글벨항 1개, 네슈화항 1개
이렇게 총 어항을 2개 가지고 있어요

각 항에 안시가 함께 동거한답니다.



이건 풀글벨 어항이에요
풀레드 글라스 벨리





이게 네슈화 어항이에요

이끼는 넘어가주세요~
데친 시금치 안시 먹이려고 넣어놨어요



요 사진은 시금치 넣기전에 빼준 뽕잎사진 입니다
다 먹고 그물망처럼 남은잎이에요

뽕잎먹인후 시금치 급여시작!

풀글벨도 시금치 잘먹는데 네슈화는 잘 안 먹더라구요

뒤에 보이는 치어항에는 약 30마리 정도 있는것같아요



꼬리발색이 짙어지면 밖으로 빼주려구요

원래는 치어통없이 한꺼번에 키웠는데
지난달 작은언니네로 많이보내서
다시 좀더 폭번 시켜볼까 따로 키우고 있어요

사진은 비트 갈아서 줬더니 큰 풀글벨들이 콩고물이라도 떨어질까 밑에서 받아먹고있네요


아래는 출산이 다가오는 풀글벨을 따로 치어통에 두었어요



사진 찍기 참 어렵네요
뱃속의 까만점이 치어의 눈입니다



오랜만에 치어통에 두고 치어를 따로 받아볼까 합니다

종종 어항 근황 올릴게요